남녘에는 법치를, 북녘에는 자유를

구국재단

구국재단 소개

Save Korea Foundation (구국재단)  윕사이트 개설을 축하합니다

안녕하십니까?  Save Korea Foundation (구국재단)을 만든 김 평우 변호사입니다. Save Korea Foundation(SKF)은 저가 2017. 3. 미국 칼리포니아에서 등록한 비영리 재단입니다. 미 연방정부의 승인을 받은 공익재단으로서 면세혜택이 가능합니다.

이 재단은 독지가들의 기부와 봉사를 받아 한국인들의 교육, 문화, 인권의 증진을 도모하는데 그 설립목적이 있습니다. 제가 이 재단을 만든 직접적 원인은 2016년  12월 한국에서 일어난 탄핵정변으로 한국의 법치주의, 민주주의, 인권보호가 급격히 무너져 내리면서 자랑스러운 조국 대한민국이 마치 조선시대의 봉건왕조나 김일성 세습독재 체제의 북한 같은 독재체제로  퇴보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져, 어떻게 하든 이를 막아야겠다는 작은 애국충정에서입니다.

이 재단을 통하여 모아진 기금으로, 한국의 언론들이 감추고 있는 한국정부의 법치주의 파괴, 인권침해의 진실을 한국인과 전세계인에게 알리는 것을 1차 목표로 정했습니다, 그래서,

지난 1년 반 동안 SKF 는 수십 차례의 강연회와 집회를 미주 전역에서 개최하고, 4권의 저서발간, 홍보출판을 실행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워싱톤 D.C. 에서 골든 창 선생등을 모시고 국제적인 심포지움을 개최하였습니다.

다음은, 인권옹호사업입니다. 지난 1년 반 동안, 구국재단은 박근혜 석방 청원서를  유엔 인권위원회와 엠너스티 같은 국제 인권단체와 트럼프 대통령과 미의회에 제출하였읍니다. 그리고, 로스안젤레스 거리에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호소하는 영문 빌보드를 세웠습니다. 앞으로도,  박근혜 대통령 석방 운동을 전세계에 확산시키는 각종 인권회의와 켐페인을 계속 전개할 것입니다.

세번째로는 올바른 역사교육, 국제연대 사업입니다. ,  지금 한국의 법치주의 위기는 근본적으로는 북한의 김정은 독재정권이 한국과 미국내 종북주의자들과  손잡고 대한민국을 적화통일 시킬 목적으로  편협한 한국민족 유일,절대주의; 반미. 반일, 친중, 친러시아주의, 김일성수령 우상화, 반이승만, 반 박정희  정치선동을 지속적으로 교육, 선동한데서 나온 것입니다. 구국재단은 이에 대항하여  이승만 건국대통령의 건국정신과  한미동맹의 진정한 가치를 널리 홍보하는 올바른 역사교육, 국제연대 사업을 제3의 목표로 추가하였습니다.

이번에  웹사이트가 새로 개설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구국재단이 세계적인 교육, 인권재단으로 성장하여, 박근혜 대통령등 탄핵정변의 억울한 희생자들이 하루속히 석방되고 대한민국이 다시 자랑스러운 선진 법치국가로 돌아가 미국, 일본등 우방과 함께 오래도록 번영과 평화를 누리게 되기를 기원하면서, 구국재단에 대한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18.11. 김 평우 미국및 한국변호사 (전 대한 변호사 협회장, 전 박근혜 대통령 번호인)